하남힐즈파크푸르지오 1BL 모델하우스 방문

2017. 12. 31. 01: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남힐즈파크푸르지오 모델 하우스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모델하우스 안다녀 본지가 꽤 되어서 몰랐는데, 요즘은 모델하우스에서 사진 촬영을 금지하는 모양 입니다. 왜 그러는지 잠시 생각해 보았는데, 모델하우스와 실제 분양된 집의 모양이 달라서 분쟁등이 발생을 대비해서 사진촬영을 금지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뭐라고, 아침 일찍 부터 줄을서서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소형평형으로만 이루어진 아파트라고 하네요. 내부사진은 찍지 않아서 보여드릴 순 없지만, 소형평수 이지만, 발코니를 확장하여 넓게 사용하도록 되어 있더군요.




모델하우스 1층에 상담창구가 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고 있으면, 차례가 되면 호출을 하고,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서 상세하게 답변을 해주십니다.




하남힐즈파크푸르지오  단지의 모습 입니다. 7개 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2가지 평형, 3가지 타입의 집이 한동에 함께 배치되어 있습니다.





단지의 위치는 복정사거리와 덕풍사거리 중간에 있는 덕풍터널입구 옆에 단지가 조성 됩니다.




지도상으로 보면, 덕풍초등학교, 하남자이아파트와 등을 맞대게 되는데요. 그 위치가 산위에 위치한것 처럼되어 있어서 상호 연결이 될것 같지는 않구요. 오히려 대로변 건너편에 코스트코가 입주하게 되는 미사지구쪽의 생활권과 연결이 될 것 같습니다.


힐즈파크푸르지오 1BL 평형별 평면도 입니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 1BL 모델하우스를 보고 왔는데, 사진으로 보여드릴 수는 없어서 조금은 답답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http://www.prugio.com/house/2017/hanam_mabling1bl/index.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