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버라스 데기라스 마기라스 진화

2017. 12. 1. 23:39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포켓몬 최강 캐릭터중에 하나를 꼽는다면, 마기라스를 꼽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외형이 그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초기에 마기라스를 보면, 어떻게 하면 마기라스를 데려올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죠. 바라면, 이루어지는 것일까요? 애버라스가 자주 눈의 보여서, 파인열매를 계속 사용했더니 금방 애버라스의 사탕 100개를 모으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마기라스를 고스란히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애버라스, 데기라스, 마기라스의 진화 단계

애버라스 - 데기라스 - 마기라스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애버라스 - 데기라스

애버라스의 사탕 25개 

데기라스 - 마기라스

애버라스의 사탕 100개



애버라스는 바위표면포켓몬으로, 땅속 깊은 곳에서 태어나며, 흙을 먹어치우고 지상에 나오지 않으면 부모의 얼굴을 볼 수 없는 무슨말이진 모르는 설명이 써 있는 포켓몬 입니다. -_-;;; 마기라스의 새끼 정도로 알아야 할 것 같네요.





데기라스는 탄환포켓몬으로 체내에서 만들어낸 가스를 압축하여 기운차게 분사해서 날아가고, 강철에 부딪혀도 멀쩡한 몸을 가진 포켓몬 입니다.




마지막으로 마기라스는 갑옷포켓몬으로 자신의 거처를 만들기 위해 산 하나를 부숴버릴 정도로 강한 파워를 지녔으며, 싸울 상대를 찾아 산을 떠도는 포켓몬 입니다. 외형에서 사납다는 게 보이는 포켓몬 이죠.




애버라스에서 데기라스로 진화를 시킨 상태의 데기라스 입니다. 간신히 100개를 넘겨서 106개가 되었는데, 체육관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급하게 진화를 시킵니다.




데기라스가 진화대에 올라가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모습으로 진화를 할지 이미 알고 있지만, 데기라스는 긴장된 모습인듯 합니다. ㅎㅎ





데기라스가 진화중 이에요.





데기라스에서 마기라스로 진화가 완료 되었습니다. 몸에서 빛이 번쩍 합니다.





진화가 완료된 마기라스 프로필 입니다. 위풍 당당 합니다.




애버라스의 사탕좀 모이면, 강화를 시켜서, 싸움꾼으로 만들어 줘야 겠습니다.

앞으로, 체육관에서 한결 수월하게 전투를 치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