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요금표

2017. 12. 28. 11:39여행 정보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종합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의정부나 하남에서 경부방향으로 갈때 들려서 가거나 올라오는 터미널 입니다. 이렇게 밖에서 보면, 전체가 버스터미널 처럼 보입니다. 터미널로만 이정도면, 어마어마한 규모 입니다. 하지만, 이 건물에는 롯데시네마도 있고, 이마트도 있습니다. 미리 말씀 드리면, 복합쇼핑몰에 한켠에 터미널이 있는 느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크게 했던것 같습니다. 매표소가 엄청 넓었거든요. 지금은 한켠에 별도의 박스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경기도 광주인근에 유동인구가 많지 않기 때문이겠죠. 매표소와 수화물 취급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앞에는 자동 발매기가 있습니다. 





해운도, 부산, 광주, 하남, 동두천을 운행하는 버스가 12월1일 부터 시간이 변경 되었네요. 지난번에 저 버스 타고 5시간 30분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노선별 출발시간표와, 노선별 요금표 입니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의 노선은 하남시외버스터미널의 버스가 거쳐가기 때문인지, 하남시외버스터미널 시간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버스 출발 시간과 요금표는 수시로 변경이 되므로, 반드시 확인을 하시고 여행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 광주버스터미널 홈페이지 : http://www.gwangjut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