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미뇽에서 신뇽으로 진화 포켓몬도감

2017. 7. 26. 00:0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포켓몬고 오랜만에 쓸거리가 생겼네요. 남들은 누구나 한마리씩 갖고 있는 망나뇽을 얻기 위해 저는 발에 땀이 나도록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망나뇽을 얻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바로 미뇽을 많이 잡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뇽 잡기가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정말 어쩌다 한마리 잡힐 정도로 확률이 낮거든요. 알에서 깨어나면 횡재 한거죠. 어쨌던 잡히기는 하니까요. 그런다음에는 미뇽을 계속 데리고 다녀야 합니다. 미뇽의 사탕을 125개가 있어야 합니다. 미뇽에서 신뇽으로 진화할때 25개, 신뇽에서 망나뇽으로 진화할때 100개 그리고 기왕이면, "경이롭고 예술적인" 미뇽이면 좋겠죠. 드디어 경이롭고 예술적인 미뇽을 만났고, 미뇽의 사탕이 많이 생겨서 진화를 시도 했습니다.


미뇽, 신뇽, 망나뇽의 진화 단계

미뇽 - 신뇽 - 망나뇽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미뇽 - 신뇽

미뇽의 사탕 25개 

신뇽 - 망나뇽

미뇽의 사탕 100개




길을 가다 미뇽을 만났습니다. 일단 용타입의 포켓몬을 만나면, 만사 제쳐두고 잡아야 합니다. 워낙 희귀 포켓몬이기 때문 입니다. 야생 미뇽이 튀어 나왔습니다. 





하이퍼볼이나 최소한 수퍼볼을 던져야 하는데, 얼떨결에 몬스터볼을 던지고 말았습니다. 못잡으면 낭패인데요. 결국은 잡았습니다. 잡은화면은 캡쳐를 못받았네요.





이 미뇽은 이전에 잡았던 녀석 입니다. CP가 높지는 않지만, 경이롭고 예술적인 미뇽입니다. 오늘을 위해 기다려 왔습니다.




미뇽을 진화 하겠습니까? 당연히 해야죠. 아주 빨리 해야죠. 





미뇽이 진화대(?) 위에 섰습니다. 왜 갑자기 귀여워 보이는 걸까요? ^^;;




미뇽이 본격으로 진화를 하기 시작합니다. 다른 포켓몬이 괴로워 하는것 처럼 보이는데 비해 미뇽은 그런 모습이 전혀 안보이네요. 다른 포켓몬과 레벨이 다르게 느껴 집니다.




미뇽이 드디어 신뇽으로 진화가 완료되었습니다. 상당히 미려한 모습입니다. 귀여운티는 완전히 벗어냈습니다. 성숙함이 느껴집니다. 차라리 망나뇽보다 더 멋져 보이네요.




신용은 처음인지라, 포켓도감에 등록됩니다. 포켓도감에서 148번 포켓몬 입니다. 미뇽은 147번 이고, 망나뇽은 148번 입니다.




신뇽의 프로필을 잠시 볼까요? 몸무게는 18.05kg 이지만, 키가 무료 4.06m나 됩니다. 용의숨결과 김밥말이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밥말이는 도대체 어떤 기술인지 한번 보고 싶군요.




경이롭고 예술적인 미뇽이 레벨이 떨어진건 아닌지 확인해봅니다. 다행히도 경이롭고 예술적인 신뇽이 되어 있습니다.





포켓몬도감에 나온 미뇽에 대해 볼까요?

드래곤포켓몬

미뇽이 탈피를 반복하는 것은 몸속에서 생명 에너지가 점점 부풀어 올라 억제할 수 없게 되기 때문 입니다.




포켓몬도감에 나온 신뇽은 어떨까요?

드래곤포켓몬

큰 에너지를 몸에 모으고 있다. 목과 꼬리의 수정에서 에너지를 발산하여 주변 날씨를 바꾼다고 한다.




오랜시간이 지나기 전에, 신뇽에서 망나뇽에 대한 진화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