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 리자드 리자몽 한번에 진화 - 파이리의 사탕 125개

2017. 7. 27. 11:3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포켓몬스터에 여러가지 용타입의 몬스터가 있습니다. 1세대 포켓몬 중에서 용의 형태를 하고 있지만, 다른 용이나 잠만보와 같은 포켓몬에 밀려서 존재감이 없었던 몬스터가 리자몽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포켓몬고 이벤트 덕분에 사탕이 빨리 모아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파이리에서 리자드를 거쳐서 리자몽까지 업그레이드를 한번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파이르를 데리고 다니던 보람을 오늘에야 되찾게 되었습니다.


파이리, 리자드, 리자몽의 진화 단계

파이리 - 리자드 - 리자몽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파이리 - 리자드

파이리의 사탕 25개 

리자드 - 리자몽

파이리의 사탕 100개



파이리에서 리자드로 진화

필요한 준비물인 파이리의 사탕이 125개를 넘겼기에, 먼저 파이리에서 리자드로 진화를 시키기를 시작 합니다. 보유하고 있던 파이리 중에서 "경이롭고 예술적인"파이리를 선택하였습니다.





진화를 위해서 YES를 클릭하여 진화의 시작을 기다려 봅니다.




진화를 하기 위해 한껏 몸을 웅크리고 있는 파이리의 모습 입니다.




진화대(?)에서 에너지를 받으며 진화가 시작 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불빛은 보너스,,,





공중에서 진화가 완료 되고, 내려 왔습니다. 그런데, 인상이 더럽네요. 흥. 누가 보면 조폭인줄...




리자드의 CP는 784로 낮지 않네요. 파이리일때 갖고 있던 기술이 불꽃세례와 화염방사 였는데, 리자드로 진화 하면서, 불꽃엄니와 불꽃튀기기로 변화 되었습니다.




멈추지 않고, 리자드에서 바로 리자몽으로 변신을 해보겠습니다. YES를 클릭 하세요.




진화대에 올라서 진화를 준비중인데요. 스모하는 것도 아니고, 왜 한쪽 다리는 들고 있는 거죠?




불빛을 엄청나게 뿜어 내면서, 리자드에서 리자몽으로 진화를 하고 있습니다.




진화가 완료되어 나타난 리자몽 입니다. 덩치가 산만 하네요. 머리에는 뿔과 등에는 날개나 났구요. 이제 전형적인 서양식 용의 모습입니다. 동양식 용의 모습인 갸라도스와 비교가 됩니다.




처음만나는 리자몽을 포켓몬도감에 등록 합니다. 파이리는 도감의 4번이고, 리자드는 5번, 리자몽은 6번 입니다. 이렇게 앞번호 포켓몬은 이제서야 잡았군요.





에어슬래시와 드래곤크루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파이리, 리자드, 리자몽를 두번 연속해서 진화를 완료 하였으니, 포켓도감에서 어떤 모습으로 묘사되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파이리 입니다.

도룡뇽포켓몬

꼬리의 붚꽃은 기분을 표현한다. 즐거울 때는 흔들흔들 불꽃이 흔들리고 화가 났을 때는 활활 맹렬히 불타오른다.





리자드의 포켓도감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염포켓몬

날카로운 발톱으로 봐주지 않고 때려눕힌다. 강한 적을 만나면 기분이 고양되며 꼬리의 불꽃이 푸르스름하게 불타오른다.




리자몽의 포켓도감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염포켓몬

강한 상대를 찾아 하늘을 날아다닌다. 무엇이든 다 녹여버리는 고열의 불꽃을 자신보다 약한 자에게 들이대지 않는다.




이제 파이리에게 남은 파이리의 사탕은 4개 뿐입니다. 이제 진화할 일이 없으니, 파이리너는 이제 가서 쉬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