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윤겔라 - 후딘의 진화 과정

2017. 8. 5. 00:0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캐이시는 자주 나타나는 포켓몬이 아니어서 윤겔라로 진화 시키기도 힘들었는데, 윤겔라에서 후딘으로 진화를 시키려면 캐이시의 사탕이 100개가 있어야 해서 정말 오래 기다려서 100개를 채우고 진화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후딘의 모습은 체육관에서 몇번 본적이 있기에 대충을 알았으며, CP는 그리 높지 않을것으로 예상 하고 진화 했습니다.


캐이시, 윤겔라, 후딘의 진화 단계

캐이시 - 윤겔라 - 후딘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캐이시 - 윤겔라

캐이시의 사탕 25개 

윤겔라 - 후딘

캐이시의 사탕 100개


윤겔라 - 후딘 진화


캐이시가 윤겔라로 진화를 한지가 4월 즈음이었는데요. 이제서야 2단계 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보면 별거 아닌데, 중독성 때문에 자꾸만 하게 되는거 같아요




윤겔라는 초능력포켓몬으로 두통을 유방하는 특수한 알파파를 발산하기 때문에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가 아니면 윤겔라의 트레이너가 될 수 없습니다. 초능력이라...




윤겔라의 진화를 시작 합니다. YES





윤겔라가 진화대위에 올라서 진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치 제단에 제사를 지내는 듯한 모습 입니다.





윤겔라의 진화가 시작 되었습니다. 엄청난 섬광을 뿜어 대며, 진화가 진행 됩니다.





윤겔라에서 후딘으로 진화가 완료된 모습니다. 그런데 큰 차이를 못느끼겠군요. 

윤겔라 등에 있던 무거운 무엇인가가 엎어진것 같습니다.




포켓몬 도감에 등록되는 후딘은 65번 입니다. 65번 포켓몬 후딘!




후딘의 프로필에서 CP는 1602 정도면 무난한 편 입니다. 사이코커터와 기합구슬을 특기로 갖고 있습니다.




포켓몬도감에서 후딘은 초능력포켓몬으로 뇌가 점점커져서 목으로는 지탱할 수 없을 만큼 머리가 무거워졌고, 결국 초능력으로 머리를 지탱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불쌍한 포켓몬 이네요. 전투에서 열외 시켜야 겠어요. 아픈 아이인데...




이로써 캐이시 윤겔라 후딘으로 이어지는 진화를 모두 마치게 되었습니다. 캐이시에서 윤겔라로 진화 하는 모습은 여기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