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한 망나뇽] 신뇽에서 망나뇽으로 진화하는 과정

2017. 7. 30. 00:0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지난번 미뇽에서 신뇽으로 진화하는 과정에 이어, 이번에는 신뇽에서 망나뇽으로 진화하는 과정을 정리 하였습니다. 일부 게이머들은 GPS 조작을 이용하여 희귀포켓몬을 모으지만, 저처럼 대부분의 성실한 게이머들은 묵묵히 사탕을 모아서 진화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분들이 진정한 챔피언이라고 믿습니다. 이런 게이머들의 마음을 나이언틱은 알고 있나?!!!


다시 본론으로 돌아옵니다. 용을 왜 뇽이라고 표현을 했는지 처음에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막상 용자를 붙여보니 이유를 알겠더군요. 미용, 신용, 망나용!! 이렇게 쓰고 나니까 이해가 되시지 않나요? 미용실의 미용처럼 보이는 겁니다. 또, 신용불량자 할때의 신용으로 보이더군요. 그래서 어려운 뇽자를 고집했던것 같습니다.


미뇽, 신뇽, 망나뇽의 진화 단계

미뇽 - 신뇽 - 망나뇽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미뇽 - 신뇽

미뇽의 사탕 25개 

신뇽 - 망나뇽

미뇽의 사탕 100개



신뇽과 미뇽의 사탕 100개가 준비되었으니, 진화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진화를 하기전에 신뇽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드래곤포켓몬 타입이면서, 148번 포켓몬 입니다. 큰 에너지를 몸에 모으고 있다. 목과 꼬리의 수정에서 에너지를 발산하여 주변 날씨를 바꾼다고 한다."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신뇽을 진화 할 것인지에 대한 대답은 정답이 한가지 뿐 입니다. YES





신뇽이 포켓몬 진화를 위한 진화대(?) 위에서 대기중 입니다. 지난번 미뇽에서 진화를 했을때는 매우 멋진 포켓몬이라고 밨는데, 오늘 진화대 위에있는 미뇽은 귀여운면도 보입니다.




신뇽의 진하가 시작되었습니다. 한번도 어김없이 진화를 할때에는 밝은 빛이 발산 됩니다. 예외사항이 한번쯤은 있어도 될것 같은데 말이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망나뇽을 만났습니다. 포켓몬고 1세대 포켓몬 중에서 150번의 바로 앞번호인 149번 망나뇽을 이제야 만나다니... 만나서 반갑기는 하지만, 이제는 아쉬움도 없네요. 이미 정든 포켓몬이 너무 많아서 말이죠. ^^;;




처음만난 망나뇽은 포켓몬 도감에 기록이 되어야 합니다. 캡쳐를 너무 빨리 받는 바람에, 주변번호의 포켓몬이 나타나지 않았네요.





망나뇽의 프로필 입니다. 경이롭고 예술적인 망나뇽이기는 하지만, CP가 낮은편 입니다. 빨리 진화하고 싶은 마음에 덜 성숙한 망나뇽을 만났네요.




망나뇽에 대해 포켓몬 도감을 통해서 알아 볼께요. "16시간만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다. 폭풍으로 난파직전인 배를 발견하면 육지까지 유도하는 상냥한 포켓몬이다." 와우 이렇게 다정한 포켓몬인지는 전혀 몰랐네요. 게다가 지구를 16시간만에 한바퀴를 돌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능력이네요. 16시간이면, 여객기 수준의 비행능력을 갖고 있다는 뜻이 되겠군요.




어쨌던, 이렇게라도 망나뇽을 만나게 되어 기쁘네요. 앞으로 키우려고 하면 더 힘든 난관이 있기는 하겠지만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