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건강랜드 3층 찜질방 식당 미역국 5000원, 잔치국수 5000원

2017. 11. 27. 06:00내가 가본 식당

반응형

월곡건강랜드는 워낙 오래전부터 저렴한 가겨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사우나 겸 찜질방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2층 사우나를 거쳐, 3층, 4층, 5층 까지 여기저기 누워 있거나, 각종 찜질방에 들어가기도 하고, 만화방, PC방, 헬스방까지 이것 저것 많기는 합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여러가지 간식거리도 있기는 하지만, 식사는 3층에 있는 곳에서 가능 합니다.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고, 대체로 먹을만 합니다. 일단, 방문 차량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는것만 알려 드릴께요.






아래 사진은 건강랜드 식당으로 올라가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매표소 입니다. 사우나 방문하고 식당을 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찜질방으로 표를 사서 올라 갑니다.





안타깝게도 식당 입구의 모습을 찍지 못했네요. 3층에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불입니다. 보통의 놀이공원처럼 옷장키번호로 구매 하는게 불가능 합니다. 덕분에 신용카드나 현금을 따로 들고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 음식을 가져 가거나, 퇴식하는건 셀프로 해야 합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미역줄기,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나물이 나왔습니다.





찜질방 하면, 미역국이죠. 찜질방에서는 웬지 미역국을 먹어 주어야만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합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신기하죠? 왜 찜질방에서 판매하는 미역국의 맛은 다 비슷할까요? 조개나 소고기 같은 흔적이 보이지 않는데 말이죠. 무언가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미역국만 단독샷 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것이 사우나탕 같습니다.





잔치국수는 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국수야 많이 먹어도 금방허기가 지기는 하기 때문에, 많이 먹기는 해야 합니다. 잔치국수 육수를 무엇으로 만들었는지 짭쪼롬 한것이 입맛을 땡깁니다.





한젓가락 들고 찍었는데, 초점이 들고 있는 국수면발이 아닌, 국수 그릇에 맞추어져 있어서, 원하던 사진은 아니네요.





미역국이나 잔치국수는 자극이 적은 음식이다 보니, 조금은 강렬한 맛을 골라 주문한 것은 참치김치찌게 입니다. 참치가 들어갔으니, 기본은 합니다.





이번에는 월곡건강랜드 3층에서 판매하는 미역국과 잔치국수, 참치김치찌게를 먹어 보았습니다. 모두 먹을만 했습니다. 아무래도 사우나와 찜질하느라 허기가 져서 더 맛나게 느껴진것 같기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