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듣고 싶은 팝송과 Christmas KPOP

2017. 12. 14. 00:00블로그 운영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저작권의 영향으로 길거리에서는 음악을 틀지 않으니, 대형유통점에 들어가야 캐롤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나마 요즈음은 스마트폰에 들어 있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지만, 길을 가다가 우연히 좋은 음악을 듣게 되는 자연스러운 우연을 이제 찾기 힘든 세상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에 듣고 싶은 캐롤을 모아 보았습니다.




Wham - Last Christmas

크리스마스가 되면, 항상 들었던 웸의 대표적인 음악 입니다. 지금 들어도 겨울 스키장에 놀러온 듯 경쾌한 느낌이 듭니다. 뮤직비디오에도 스키장에 친구들과 놀러 오는 것을 시작 되네요.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앨범 발매 했을때에도 유명한 곡 이었지만, 영화 러브액츄얼리를 통해서 더 대중적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 시즌에 머라이어캐리의 이곡을 듣지 않으면, 크리스마스가 아니죠.






미스터투 - 하얀겨울

미스터투의 노래는 하얀겨울 역시 스키장 단골 음악중에 하나 입니다. 리프트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을때, 인트로의 종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뮤직비디오에 조윤희가 출연했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습니다. 조윤희는 지금이나 그때나 전혀 달라지지 않은 모습에 더 놀랍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곡과 함께 하고 싶지만, 3곡 이상은 지루 할 듯 하여, 이만 줄입니다. Wham - 라스트 크리스마스, 머라이어캐리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Mr.2 하얀겨울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