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푸(Pooh)와 포켓몬고 보송송과 닮은꼴

2017. 10. 28. 00:0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곰돌이푸와 보송송의 대한 이야기는 아랫쪽에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세요.


메리프는 자주 나오지 않는 포켓몬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우리동네만 안나오는건가요? 아무튼 자주보기 힘든 캐릭터 인데, 어렵게 어렵게 메리프의 사탕을 모았습니다. 그나마 보송송으로의 진화는 사탕이 25개만 있으면 되기때문에 할만 한데요. 보송송에서 전룡으로의 진화는 몇 달후에나 가능할 것 같아요.


메리프의 진화 방법

메리프 -> 보송송 -> 전룡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메리프 - 보송송

 메리프의 사탕 25개 

보송송 - 전룡

메리프의 사탕 100개



메리프, 보송송으로의 진화

진화하기전에, 먼저 메리프가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 포켓몬인지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솜털포켓몬 이네요. 털의 마찰로 정전기가 모인다. 전력이 많이 모일수록 꼬리끝에 붙은 전구가 밝게 빛난다. 양이 왜 전기타입 포켓몬인가 했더니, 털의 마찰로 전기를 일으키는 나름 과학적인 포켓몬 이었네요.





그러면, 메리프를 진화 하기전에, 사진을 한장 찍어 줍니다. 몸통박치기와 누르기 특기를 갖고 있는 메리프의 진화 버튼을 클릭 합니다.






메리프가 진화대에 올라앉아 있는데, 웬지 벌벌 떠는 듯한 모습이 연출 되네요. 그래도 인상으 "팍"쓰고 있는데 비장함이 보입니다. ㅎㅎ




메리프가 본격적으로 섬광과 함께 진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되면, 이부분은 좀 변화를 주면 좋겠네요.




짜잔, 드디어 보송송으로 진화가 완료 되었습니다. 




진화가 완료된 보송송은 몸통박치기 파워젬 특기를 갖고 있습니다.




포켓몬 도감에 등록되는 중인 보송송 입니다. 그리 대단하지 않은 포켓몬인데 만나기가 참 어려웠네요.




보송송의 특징을 보면, 솜털포켓몬으로 털의 성질이 변하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많은 전기를 만들어내고, 전기를 차단하는 반질반질한 피부를 가졌습니다.





보송송과 곰돌이푸

그런데, 보송송의 모습을 보면,  어디선가 많이 본것 같지 않나요? 저는 곰돌이 푸우의 모습이 떠오르더군요. 곰돌이 푸우가 그 모습때문에 변태로 오해받던 모습 말이죠. 바지를 입지 않은것 같다는 것 입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셔츠만 입은것 같은 모습 말이에요. 저는 전신쫄쫄이를 입은걸로 생각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




메리프의 진화로 보송송을 만나려 했는데, 곰돌이푸를 만나게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