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진화도구 금속코트 얻는 방법 - 7일 연속 포켓스탑

2017. 4. 30. 17:29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을 진화도구로 진화시키는 재미에 하고 있는중 입니다. 진화도구인 용의비늘, 태양의돌, 왕의징표석, 업그레이드는 모두 한개 이상씩 소유를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해당 진화도구로 진화도 시켰습니다. 그런데, 금속코트만큼은 지금까지 한번도 나타나지 않아서, 언제 나오려나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 길다가 만난 포켓스탑에서 7일째 연속으로 포켓스탑을 돌리고 나니 금속코트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너무 갑작스럽게 얻어서 캡쳐 받을 생각을 하지 못했네요. (다음번에는 꼭 캡쳐 해서 내용에 추가 하겠습니다)

 

 

 

 

하지만, 7일째 연속으로 포켓스탑을 돌렸다고 해서 100% 진화도구를 주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진화도구를 얻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 방법 말고는 금속코트 및 진화도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포켓스탑을 열심히 돌리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한가지 이번에 포켓스탑을 돌릴때 특이한 사항은 지금까지 한번도 가지 않았던 곳에서 포켓스탑을 돌렸다는 점 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가설을 세울 수 있겠네요.

진화도구를 얻기 위해서는 포켓스탑 7일 연속 돌리기를 할때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는 포켓스탑을 사용한다

이 가설이 맞다면, 이건 너무 가혹하네요. 내가 사용했는지 안했는지 모든 포켓스탑을 기록할 수 도 없고, 당분간 포켓스탑 연속 돌리기를 계속해서 다른 진화도구를 얻는 것을 테스트 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금속코트를 이용해서 진화를 할 수 있는 포켓몬은 "스라크"가 "핫삼"으로 진화 하는 것과, "롱스콘"이 "강철통"으로 진화 하는 것 입니다. 스라크의 경우 스라크의 별만 몇개 더 획득하면, 정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롱스콘" 어떻게 생겼는지 아직 얼굴도 못봐서 당분간은 정리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와 더불어 "폴리곤"도 얼굴한번 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7일 연속 포켓스탑 돌리기로 용의 비늘 얻은 장면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