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 CITY CAFE : 에잇디 시티카페에서 대만토스트 총좌빙 Taiwan Toast

2017. 12. 26. 20:51내가 가본 카페 디저트

반응형

포스코사거리에 있는 에잇디 시티에서 대만토스트라 불리는 총좌빙을 새로운 곳에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이전에 시식을 해보았던 스타필드의 총좌빙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에잇디 시티는 포스코사거리의 모서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주차는 거의 힘듭니다.






대만의 다양한 과자와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에잇디 시티 입니다. 맨날 먹던 과자는 이제 지겹죠. 이국적인 과자와 라면과 티를 즐겨볼만 합니다. 




오늘의 목적은 대만토스트 총좌빙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레인이 좋은데, 토스트라고 생각하고 먹게도면 밋밋한감이 있기에, 다양한 부재료를 넣어서 먹는걸 권하더군요. 플레인+계란+옥수수 3번 메뉴를 선택 합니다.




계산을 하는 곳과 조리를 하는곳이 다릅니다. 분리되어 있네요. 조리 하시는 분이 포장된 반죽을 가져와서 조리를 해주시더군요. 식당에서 커다란 반죽으로 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으로, 간편하게 조리를 하려면 어쩔 수 없을 듯 합니다.




봉지에 넣어서 나왔습니다. 완성된 총좌빙은 항상 뜨겁습니다. 화상 주의!!!!




덮여 있는 녀석의 속을 보기 위해 열어 보았습니다. 계란과 옥수수가 데리야끼 소스와 범벅이 되어 있습니다. 




총좌빙의 겉면이 간이 살짝 되어 있어서 간식으로 좋아 하는데, 계란과 옥수수가 들어 있으니, 좀 더 든든한것 같기도 합니다. 다음번에는 햄과 치즈까지 넣어서 먹으면, 햄버거 먹는 느낌일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