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찌개삼대 두루치기 메뉴 개발

2017. 11. 4. 00:30내가 가본 식당

반응형

두루찌개3대는 은근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음식점 입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기도 하거니와 위치가 쉽게 보여지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평소에 생각을 잘 못하다가 불현듯 떠오르면 가게되는 식당 입니다. 한동안 안다녔는데, 이번에 두루찌개가 아닌 두루치기 메뉴를 새롭게 추가 하여서,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두루찌개에 대해서와 위치 등은 이미 지난번에 설명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가게가 약간 바뀐것 같아요. 조명도 바뀌고, 무엇보다 메뉴판이 확 바뀌었습니다. 두루찌개 단일메뉴에서 부대찌개와 두루치기 메뉴가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두루찌개삼대 메뉴판


통돼지두루찌개 7,000원

통돼지부대찌개 7,000원

삼대두루치기 7,000원


김치말이국수 5,000원

계란말이 5,000원

부추전 5,000원




두루찌개 맛있게 먹는법이 정리되어 있네요. 찌개를 중불로 줄이고 5분정도 더 끓이고, 먹을때는 약불로 줄인상태에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합니다. 깻잎에 부추와 고기를 올려 먹는건 너무나 유명 하죠.





매번 먹었던 메뉴보다는 새로운 메뉴가 궁금하기에 두루치기를 주문 했습니다. 반찬도 두루찌개에 나오는 부추대신 상추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메인요리인 두루치기 입니다. 돼지고기를 콩나물과 부추를 함께 구워 먹습니다. 맛은 단맛이 많이 느껴지는 편이었습니다.




혹시 두루찌개의 모습이 어떤지 기억이 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 두루찌개 사진도 한장 투척 합니다.




잘 익은 두루치기를 상추에 올려서 쌈을 싸 먹습니다. 제육과 비슷하지만, 제육보다는 단맛이 나고 불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부추도 함께 싸먹고 싶어서, 사장님께 부탁들 했습니다. 부추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니까요.




두루치기를 먹었지만, 두루찌개도 맛보고 싶어, 옆테이블에 요청하여, 두루찌개에 들어 있는 돼지고기를 가져왔습니다. 그리고는 콜라보 하였습니다. 두루찌개와 두루치기를 한번에 먹는 느낌은 어떤 느낌 일까요?




두루찌개3대를 설명을 할때에는 "두루치기3대?"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두루치기 메뉴로 인해 두루치기도 생겼기 때문에, "그래, 두루치기 3대 가자"라고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기본적인 맛은 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없는 대신 1인분에 고기가 50g이 더 들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