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조쿠가츠 - 강동구 성내동 만족 돈까스

2017. 8. 22. 00:00내가 가본 식당

반응형

만조쿠가츠. 일본말을 전혀 모르기에 검색을 하다보니, 만조쿠가 만족을 의미 하고, 가츠는 빵가루를 입혀서 튀기는 서양의 포클렛의 일본식 발음이라고 합니다. 의역을 하자면, 만족스러운 돈까스 정도가 되는 것같습니다. 성내동에 만조쿠가츠라는 돈까스 전문점이 새롭게 생겨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전에 있었던 업소가 최근 짧은 기간에 두번이나 변경이 되었기에 어떠한 가게가 들어오게 될지 매우 기대를 했었거든요. 전체는 아니지만 몇 가지 메뉴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봅니다.


일식당의 느낌을 주기 위해 입구에 기와을 얹고 간판제목을 일어로 적었습니다. 가츠라고 한글로 써 있는걸 보니 돈까스를 판매하는 곳인가 보다 하고 일단, 들어가 보았습니다.




주방쪽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주방에 두분, 홀에 두분이 계셨는데, 점심시간이기도 하거니와 새로운 식당이어서 호기심에 많이들어 오신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목차를 보면, 돈가츠, 우동, 소바, 사이드메뉴 순 입니다.

돈가츠 메뉴에는 로스가츠와 히레가츠가 있는데, 각각 8500원, 9000원 입니다. 이 동네에서 돈가스를 이정도 가격에 먹어본적이 없었기에, 살짝 놀라기는 했습니다. 점심메뉴로 먹기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그렇다면, 우동 메뉴인데, 만조쿠우동은 1일에 10그릇만 판매하는 한정메뉴 입니다. 12시 전에 착석을 하였는데, 이미 한정메뉴가 매진되어 주문에는 실패 하였습니다. 우동은 6000원에서 8000원가지 있습니다. 소바는 7000원, 8000원 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주류 및 안주에 대해 나와 있구요. 8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볶음밥 + 우동, 로스가츠 + 우동 메뉴가 있습니다. 그러구 보니 맞은편에 강동구어린이회관이 있어서 어머니들이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메뉴를 1가지 주문하면, 1개의 시스가 나온다고 되어 있는데, 그 시스가 유부초밥입니다. 4개가 나와 있는걸 보니 4가지 메뉴를 시킨 모양 이죠?




유부초밥을 근접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야끼 우동에 가쓰오부시가 올라가 있어서 꿈틀꿈틀 합니다. 맛은 매운편 입니다. 매운데 맛있게 맵다기 보다는 약간 별개의 맛처럼 느껴 지네요. 매울거라고는 예상을 못해서 당황한 메뉴 입니다. 메뉴상에도 맵다는 이야기가 없어서 더 당황했습니다. 메뉴상에 맵기가 표시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니꾸 우동 입니다. 우동에 간장, 설탕 등으로 양념한 소고기를 볶아 고명으로 올린 우동 입니다. 먹을만 합니다. 우동면 만으로는 배가 부를 것 같지 않아서 주문한 메뉴 입니다. 만조쿠우동을 주문한 테이블도 그렇고, 니꾸 우동도 그렇고, 우동 사실 금방 먹게 됩니다. 면발 몇번 후르릅 하면 금방 먹게 되거든요. 다른 메뉴를 먹는 분들보다 금방 일어 나게 됩니다.




니꾸 우동을 큰 숫가락(?)에 떠서 먹어 봅니다.




이제 가츠메뉴 입니다. 가츠 메뉴를 주문한 분들에게는 장국와 가츠소스가 먼저 나옵니다.




로스가츠 입니다. 로스까스 여러 조각과 밥, 야채가 함께 나옵니다. 하얀색 가루는 설탕가루와 같은 것으로 데코레이션 이라고 하시네요.




로츠가츠의 속살입니다. 고기가 부드러운 편이고, 튀김옷도 바삭한 것이 맛은 괜찮 습니다.




히레가츠의 모습입니다. 여러 조각으로 되어 있고, 야채와 밥이 함께 나옵니다.




히레가츠도 소스에 찍어서 먹어 보았는데, 고기는 매우 부드럽고, 튀김옷이 바삭하여 맛있게 느껴집니다.




전반적으로 점심메뉴로 가격이 쎄다고 느껴집니다. 강동구청 근방의 돈까스 가게중에선느 가장 높은 가격대 입니다. 맛은 값어치를 하는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우동도 야끼 우동만 맵기를 적어 주시면 좋을 것 같으며, 우동 국물은 맛 있습니다. 맛본 메뉴에 대해서는 가격에 걸맛는 맛을 내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만, 직장인들 점심으로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인 것만은 사실 입니다. 데이트 하러 강동 CGV에 왔다가 들르거나, 강동 어린이회관에 놀러온 가족이 와서 외식겸 먹기에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 업소명 : 만조쿠가츠
  • 신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48길 31-25 1층
  • 전화 : 02-488-1245
  • 영업시간 : -
  • 주차 : 가능 (협소)
  • 주메뉴 : 로스가츠, 히레가츠, 만조쿠우동
  • 장점 : 가츠의 육질이 부드럽고, 튀김옷이 바삭함
  • 참고 : 점심메뉴로는 가격이 높은편, 매운 메뉴에 대해 맵기가 추가되면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