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포켓몬 에레키드 - 에레브 진화 / 강챙이에게 졌던 에레브

2017. 9. 1. 00:0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포켓몬고의 전기타입 포켓몬으로는 우리의 주인공인 피카츄, 라이츄, 찌리리공, 쥬피썬더 등 다양한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힘이 약한 덩치가 작은 포켓몬에게 전기라는 강력한 힘을 더해주어 밸러스를 맞추는 것일거라고 추측해 봅니다. 이번에 진화를 하는 포켓몬은 에레키드 입니다. 사실 자주 볼일이 없어서 생소한 포켓몬인데요. 이 에레키드가 에레브로 진화를 하고, 만화책에서는 강챙이에게 졌다는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에레키드 - 에레브의 진화 단계

에레키드 - 에레브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에레키드 - 에레브

에레브의 사탕 25개


에레키드 - 에레브 진화 과정

에레키드를 에레브로 진화하기 위해서 에레브의사탕을 모았습니다. 사실 제가 일부러 모았다기 보다. 모으다 보니 어느덧 모여 있었네요. 에레키드를 진화 하기전에 한번 살펴 봅니다. 전기쇼크와 방전기술을 갖고 있는 포켓몬 입니다.




진화전 포켓몬도감을 둘러보니, 전류포켓몬으로 금속을 만져서 몸에 모은 전기가 방전돼버리면 양손을 빙글빙글 돌려서 다시 전기를 모을 수 있는 기술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에레키드를 진화하겠습니까? YES




에레키드 진화를 하기전의 마지막 모습니다.




에레키드의 진화가 본격적으로 진행 됩니다. 섬광을 뿝으로 서서히 몸이 하늘로 올라가겠죠? 이제 진화 하는 모습에 다양한 변화를 주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진화과정 애니메이션 효과 생략 하기를 하거나...




에레키드에서 에레브로 진화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드라큐라 처럼 송곳니아 살짝 나와 있는건 저만 보이는건가요? 혹시 흡혈타입 포케몬 인가? (그런게 있기는 하는건가?)




에레브가 125번 포켓몬으로 포켓도감에 등록 됩니다. 에레키드가 239번 이므로, 이역시 나중에 에레키드를 만들어낸 셈입니다.




진화한 에레브는 안다리걸기와 번개 기술을 보유한 포켓몬 입니다. 씨름포켓몬도 아니고, 안다리걸기라니 재밌네요.




에레브는 전기포켓몬으로 폭풍이 오면 나무 위처럼 벼락이 떨어질 만한 높은 장소로 앞다투어 올라갑니다. 에레브를 피푀침 대용으로 삼는 마을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에레브 역시 소장용 포켓몬 입니다. 다음 세대에서는 더욱 강해져서 전투용으로 사용될 수 있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