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 일국화 : 일방통행 국물즉석떡볶이 & 화덕피자

2018. 1. 11. 00:00내가 가본 식당

반응형

국물즉석떡볶이로 나름 유명한 가게였는데, 언젠가 부터 자리를 옮기더니 화덕피자까지 함께 판매를 하더군요. 지금은 강동구청 인근에서 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밥이 아닌 색다른 먹거리를 찾아오는 손님들 이겠죠. 강동 CGV의 영향도 있을것 같구요. 찾아 올때 지도보면 금방 찾아올 수 있지만, 강동 CGV를 이정표 삼아 찾아오면 됩니다.





가게 입구는 이런 모습 입니다. 일방통행 국물즉석떡볶이 & 화덕피자 간판이 엄청나게 기네요. 이름을 한번에 부르기도 힘들어, 일국화 라고 합니다. 





일국화의 장점을 메뉴판 전면에 배치해 놓았습니다. 이곳이 강동구청점 이면서 본점인 모양 입니다.





여러명이서 왔을때에는 세트메뉴가 좋습니다. 세명이서 세트메뉴를 하나 시키면 충분한 듯 합니다. 세트메뉴의 종류가 5가지나 있네요. 모듬즉석떡볶이와 음료는 공통이고, 피자에 따라 메뉴명과 가격이 달라 집니다.





국물즉석떡볶이 2인분 메뉴도 있습니다. 떡볶이에 들어가는 내용물에 따라 메뉴명과 가격이 달라지며, 1인 추가시 5000원 추가 됩니다.





화덕피자는 모두 씬피자(얇은피자)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에 적을수도 있습니다.





1인 메뉴로 돈까스가 있기는 합니다. 추가 볶음밥과 튀김도 있네요.





포장이 가능한데, 재료와 육수 따로포장도 가능하고,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조리를 마친 후의 포장도 가능 합니다.





즉석떡볶이의 모습 입니다. 막 나와서 끓이기 전입니다. 이 국물안에 들어있는 재료가 국물과 어울어져 맛이 괜찮습니다. 약한걸 잘 못먹는 저에게는 약간 매운듯 하지만, 반응들이 좋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입니다. 치즈가 가윽한 담백한 씬 피자 입니다.




주욱 당겨서 광고처럼 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네요. 너덜 너덜..




이것은 고구마 피자인가요.





한참 식사를 하고 있는데, 어디신거 본듯한 모습. 배달의 민족(?) 배달 서비스 인가 봅니다. 포장을 주문을 받아 나가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도 엄청나게 활성화 되어 있는 음식점 메뉴 배달 서비스를 중국 딩징쉬엔에서 본 내용도 한번 읽어보세요.




매일 밥먹기 지겨울때, 국물즉석떡볶이와 피자한번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