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중화요리 일일향 : 육즙돼지고기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네

2018. 1. 16. 00:00스타필드-하남

반응형

많고 많은 스타필드 식당들 중에 중식으로 2곳이 괜찮습니다. 한곳은 3층에 있는 3대 초마가 있구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일일향이 있습니다. 3대 초마는 가성비와 맛이 함께 잡은곳이고, 일일향은 탕수육과 짬뽕이 맛이 있습니다. 특히나 전반적으로 간이 지나치지 않게 하는 특성이 있어, 특정 메뉴는 맛이 없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1층에 있습니다. 유동인구도 많은곳에 있는데, 언듯 보면 일식당 처럼 느껴져 지나치게 됩니다. 입구에서 고양이상이 손을 들고 기다리고 있거든요. 간판도 날일자가 2개나 있어서 더더욱 일식당 처럼 느껴집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길게 복도처럼 되어 있습니다. 스타필드 1층 매잘들의 특성이죠. 대신 천장이 높아서 좋아요.





주방쪽도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밥과면에 대한 메뉴가 있습니다. 빨간색 스티커를 붙여 놓은 메뉴가 손님이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합니다.





깐풍기와 탕수육을 고민 하다, 기본메뉴를 먼저 시켜봅니다.





일일향 저녁 코스메뉴를 참고용으로 확인해봅니다.





일일향 점심메뉴도 알아 두어야 손님이라도 모시죠.





기본반찬 입니다. 김치, 단무지, 짜샤이





육즙돼지고기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한입 먹었는데, 튀김옷이 딱딱하지 않으며, 고기가 엄청나게 부드럽습니다. 돼지고기 육즙이 나올정도로 촉촉 합니다. 맛있네요.





탕수육소스에 묻혀서 먹어야 간이 됩니다. 탕수육에 간이 많이 안되어 있습니다.





짜장면은 예상했던 것보다는 평범 합니다.





짬뽕도 맵지 않고, 맛이 괜찮습니다. 계속 마시게 되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볶음밥도 매우 평범 합니다. 게다가 간도 심심하게 되어 있어서,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볶음밥에 딸려 나오는 계란국은 맛있어서 한그릇 더 먹게 되었네요.





스타필드하남의 중화요리 맛집 일일향에 방문하여, 육즙돼지고기와 짬뽕을 맛나게 먹고, 계란탕으로 입가심 하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