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코트 이용하여 롱스톤 강철톤으로 진화하기

2018. 1. 6. 00:00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처음에는 구하기 너무 어려웠던 진화도구인 용의 비늘, 태양의돌, 왕이징표석, 금속코트, 업그레이드 등의 도구들이 이제 각각 10개씩은 보유 하고 있습니다. 써먹을데가 별로 없네요. 그러다가 금속코트를 이용하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롱스톤을 만났습니다. 


롱스톤은 돌뱀포켓몬으로 뇌에 자석이 있어서 땅속을 파고 나가도 방향을 틀리지 않는 포켓몬 입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모난돌이 둥그스름해집니다. 그 동안 모아 높은 롱스톤의 사탕50개와 금속코트는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평소 진화에는 볼 수 없는 진화도구를 사용할 때에만 볼 수 있는 장면 입니다.

금속코트를 정말 사용할 것인지 물어 봅니다.




롱스톤의 진화가 시작 되었습니다.





너무 커서 한화면에 다 나오지 못하는 무시무시한 강철톤으로 진화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켓도감에 등록되기도 힘들만큼 큽니다.





강철톤의 무시무시한 모습 입니다. 철뱀포켓몬의 종류로 롱소톤보다 깊은 땅속에 살 고 있습니다.

지구의 중심을 향해 파고들어 가서 깊이가 1km에 달하기도 할 정도로 깊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로써, 진화도구를 이용하여 진화를 할 수 있는 포켓몬이 총8마리 인데, 폴리곤의 폴리곤2로의 진화만 남겨두고 나머지 진화는 모두 마쳤습니다. 다른 진화도구를 이용하여 진화된 포켓몬 리스트를 확인 하세요. 이번에는 금속코트를 이용하여 롱스톤에서 강철톤으로 진화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