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삼총사 리아코, 엘리게이, 장크로다일

2017. 12. 6. 00:48포켓몬고 Pocketmon Go

반응형

포켓몬고에는 동물에서 차용한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동물중에서도 사납기로 유명한 악어에서 차용한 캐릭터 3개가 있습니다. 리아코, 엘리게이, 장크로다일 이렇게 세가지 포켓몬 입니다. 




리아코, 엘리게이, 장크로다일의 진화 단계

리아코 - 엘리게이 - 장크로다일

 진화 단계

 필요 준비물 

리아코 - 엘리게이

애버라스의 사탕 25개 

엘리게이 - 장크로다일

애버라스의 사탕 100개




제일먼저 리아코중에서 CP도 높고 평가가 좋은 리아코를 선택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작은 포켓몬이라 할퀴기, 아쿠아제트 특기를 갖고 있습니다.





분류로 따지만, 큰턱포켓몬에 속하며, 몸은 작지만 턱의 힘은 강한 포켓몬 입니다.

리아코 나름은 살포시 물려고 하지만, 큰 상처를 입힐 정도의 힘이 있습니다.





리아코에서 리아코의 사탕 25개로 진화를 하게 되면, 엘리게이터에서 따온 이름인 엘리게이를 만나게 됩니다.






한 번 물고 늘어지면 절대로 놓지 않으며, 이빨 끝이 낚시바늘처럼 휘어져 잇어서

한번 들어가면 빠지지 않는 이를 가진 포켓몬스터 입니다.





엘리게이에서 리아코 사탕 100개를 투입 하면, 크로크다일에서 차용한 이름인

장크로다일로 진화를 합니다. 물기와 하이드로펌프라는 한단계 높아 보이는 특기를 갖게 됩니다.





장크로다일도, 다른 두가지 캐릭터와 같이 큰턱포켓몬으로 큰 입을 열고 상대를 위협합니다.

강인한 뒷다리로 땅을 차고 굉장한 스피드로 돌진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포켓몬고 캐릭터들 상당수가 3단계 진화 과정을 갖고 있습니다.

피카츄 3형제, 라자몽 3형제 들이 그에 해당 합니다. 그런데, 3단계 정도 진화를 하면, cp가 3000에 가까운 힘센 포켓몬이 되면 좋을텐데, 대부분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수집에 초점이 맞추어진 캐릭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